티스토리 뷰
반응형
목록열기 : https://new.information1000.com/
현역가왕 전유진 vs 마이진 "잃어버린 정"
MBN의 프로그램 '현역가왕'의 7회에서는 본선 3차전 1라운드인 '한 곡 대결'과 이어지는 2라운드인 '뒤집기 한판'이 진행됩니다.
이번 대회에는 총 18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하며, '한 곡 대결'에서는 최상위권 조합과 10년 동안의 절친들끼리의 대결이 예정되어 긴장감을 자아냅니다.
이 대회와 관련하여, '현역가왕'의 공식 SNS 동영상 조회수와 대국민 응원 투표에서 1위를 차지한 전유진과 본선 1차전인 '현장 지목 전'에서도 1위를 차지한 마이진이 맞대결을 하게 됩니다.
특히 전유진은 본선 3차전과 기말고사가 겹쳐 포항으로 내려와 시험과 경연을 동시에 준비하는 어려운 상황입니다. 이에 전유진은 무대 앞에서 "왜 이렇게 떨리지? 이렇게 떨었던 적이 없는데. 지금까지 '현역가왕' 중에서 가장 떨리는 것 같아요"라며 부담감을 고백합니다.
하지만 무대에 올라간 전유진은 직접 지목한 마이진을 향해 "너 자취 시작했잖아? 언니의 자취를 감추게 해줄게"라며 선전포고를 내뱉습니다. 이에 마이진은 흥분하여 태권도 주먹을 날리며 웃음을 자아냅니다.
반면에 마이진은 "얼마 전 기말고사 잘 봤어?"라고 물어보자, 전유진은 "아니요..."라고 대답하며 실망한 반응을 보여줍니다. MC인 신동엽도 이에 "시험 성적은 묻지 않겠다"며 재미를 더해주었습니다.
반응형